애경이 케라시스, 에스따르, 포인트 등 자사의 뷰티 브랜드를 한데 묶은 통합블로그 ‘올댓뷰티’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애경은 올댓뷰티를 통해 뷰티에 관한 모든 것을 이야기할 수 있는 소통공간을 구축함에 따라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허브 채널로 운영할 계획이다. 올댓뷰티는 총 6개의 메뉴로 구성돼 뷰티와 패션 트렌드는 물론 에코와 웰빙 라이프, 문화, 생활정보 등의 다양한 콘텐츠와 스토리를 통해 고객이 함께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특히 네티즌이 궁금해 하는 뷰티 궁금증을 직접 실험해보는 ‘소소한 실험실’과 스타 인터뷰를 통해 뷰티와 패션팁을 알려준다. 스타강사의 오프라인 뷰티 클래스로 노하우를 배우는 ‘스페셜 클래스’ 등을 마련해 펀(Fun)한 요소로 눈길을 끌고 있다.

애경 개인용품마케팅본부 박대기 본부장은 “통합 블로그 올댓뷰티는 뷰티 전반에 대한 소비자와의 양방향 소통과 참여를 이끌어내는 이른바 ‘풀 커뮤니케이션’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jiyoung@osen.co.kr
애경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