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형 신문고, ‘소셜컨슈머리포트’ 오픈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2.04.24 11: 28

-쏘비, 소셜컨슈머리포트는 소비자들 스스로 힘을 모을 수 있는 기회 제공
소셜커머스 쏘비(대표 신일용, www.socialbee.co.kr)가 ‘소셜커머스 소비자의 권리를 찾자’는 슬로건을 내건 ‘소셜컨슈머리포트’를 지난 17일 선보였다.
쏘비 관계자는 “가품 판매, 상품권 사기 등으로 추락한 소셜커머스의 신뢰도를 회복하고, 각종 피해로부터 소비자를 구제하기 위해 소셜컨슈머리포트를 제작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이 소셜커머스를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각종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소셜컨슈머리포트는 현재는 그간 각종 문제를 양산했던 소셜커머스 상품권 할인판매 구조를 분석하는 등 관련 업계의 이슈를 심층 취재해 게재하고 있다. 쏘비 측은 향후 가품, 할인율 과장표시 등의 사례도 파헤칠 방침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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