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版 '1박2일'..'막이래쇼', 시즌3 방송 확정
OSEN 임영진 기자
발행 2012.04.24 14: 11

국내 최초 어린이 대상 리얼 버라이어티 투니버스 ‘막이래쇼: 무작정 탐험대’(이하 막이래쇼)가 시즌3로 돌아온다.
‘막이래쇼’는 어린이들을 위한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1년 5월 첫 방송된 이래 최고 시청률 4.46%(AGB닐슨미디어리서치 4~14세 기준 집계)를 기록했으며 시즌 1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 10월 시즌 2를 방영했다.
시즌3는 더 버라이어티해진 미션들로 채워질 예정. 예능 히어로 김동현,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 ‘무사 백동수’ 신동우, 최연소 걸그룹 걸스토리 김혜인이 시즌 1, 2에 이어 출연을 확정했다. 지난 시즌2부터 허당 캐릭터로 인기를 얻은 노태엽, 박칼린 도플갱어로 화제를 모은 걸그룹 큐티 파이스 낸시도 합류를 결정했다.

‘막이래쇼’는 어린이 MC들이 1박 2일로 여행을 떠나 함께 미션을 수행하며 즐거운 모험과 놀이를 체험하는 프로그램. 단조롭고 반복되는 일상으로 지친 어린이 시청자들에게는 대리만족을 선사하며 부모들에게는 요즘 아이들의 생각과 행동을 보여주는 지침서 역할을 하고 있다.
최우석 담당 PD는 “요즘 어린이들은 어른 못지않게 학업, 외모 등 많은 스트레스로 인해 괴로워하고 있다”며 “이런 어린이들이 잠시나마 일상 밖으로 나와 친구들과 함께 뛰어 놀 수 있는 건강한 즐거움을 선사해주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새 멤버 신고식을 위한 몰래 카메라, 친목 도모를 위한 담력훈련 등 다양한 미션들로 채워질 ‘막이래쇼3’는 오는 27일 오후 7시 첫 방송된다.
plokm02@osen.co.kr
투니버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