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내 귀의 캔디' 돌풍 이을까...'댄스곡 컴백'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2.04.25 07: 53

'발라드의 퀸' 가수 백지영이 댄스 곡으로 컴백한다.
백지영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는 25일 오전 “가수 백지영이 오는 5월 중순 미니앨범으로 컴백한다. 타이틀곡은 댄스 곡이 될 것” 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 관계자는 “댄스곡으로 미니앨범을 발매를 하는 것은 2009년 8월 13일 발표한 ‘내 귀에 캔디’가 수록 된 ‘EGO’ 이후 3년만이다. 그 동안 드라마 OST와 정규 앨범 등 주로 발라드로 활동을 했기 때문에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백지영은 발라드퀸이라는 수식어가 생기기 이전, 당대 최고의 댄스 가수로도 큰 활약을 펼친 인물. 또 '내 귀의 캔디'로 아이돌 범람 속에서도 성공을 거둔 이력이 있기에 이번 댄스 곡으로의 컴백은 많은 팬들의 기대를 불러일을킬 전망이다.
백지영 측 관계자는 “아직 앨범 콘셉트를 밝힐 수는 없지만 이번 미니앨범엔 백지영이 직접 타이틀 곡 포함한 수록 곡 한 곡 한 곡에 모두 심혈을 기울여 제작하고 있다. 기존에 보여준 콘셉트와는 전혀 다른 느낌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백지영은 현재 Mnet ‘보이스 코리아’에서 도전자들의 코치로서 트레이닝에 힘쓰고 있으며, 오는 5월 중순 발매 예정인 미니 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goodhm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