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과 웨딩드레스의 만남…'베라 왕 포 피델리아' 선보여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04.25 13: 41

국내 속옷 브랜드 ‘피델리아’에서 이번 시즌 여성들의 로망으로 꼽히는 세계적인 웨딩드레스 브랜드 ‘베라왕’과의 글로벌 콜라보레이션 상품 ‘베라왕 포 피델리아’를 오는 28일 밤 10시 40분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첫 선 보인다.
‘‘피델리아’는 여성의 몸에 대한 완벽한 이해와 철학을 담은 란제리 브랜드로서 이번 시즌 ‘베라왕’과의 협업으로 사람들의 기대를 모았다. 그 결과 여성의 몸을 가장 아름답게 보이기 위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아우르는 봄 상품 ‘퀸즈 란제리’를 선보여 패션 란제리계의 선두주자로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갈 예정이다.
본격적인 봄 시즌에 맞춰 새롭게 선보이는 ‘베라왕 포 피델리아’의 엘레강스 라인인 ‘퀸즈 란제리’는 지난 11년간 베스트셀러 브랜드인 ‘피델리아’만의 노하우를 응축시켜 여성의 몸이 가장 아름다워 보일 수 있도록 디자인 한 프리미엄 란제리 제품.

‘뷰티풀 바디 솔루션’이라는 슬로건 아래 화려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퀸즈 란제리’ 라인은 여성의 몸에 대한 자신감을 발산할 수 있도록 해주며 슬립, 가운까지 포함된 전 세트 (언더웨어 4set 포함)를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2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피델리아 관계자는 “오랜 시간 베라왕과의 작업과 고민을 통해 탄생한 완벽한 제품인 만큼, 하루 빨리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싶은 것이 사실”이라며, 특히 “여성의 아름다운 실루엣을 최대한 살린 란제리로 베라왕 특유의 디자인과 고급스런 소재의 착용감에 더욱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CJ오쇼핑에서는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는 ‘베라왕 포 피델리아’의 28일 정식 론칭을 기념해 ‘미리 주문 이벤트’를 실시한다. 베라왕 포 피델리아의 론칭 패키지를 주문하고 CJ오쇼핑 홈페이지 내의 댓글 게시판에 기대평을 남긴 고객 중 2명을 추첨해 최고급 세단, ‘재규어 웨딩카 서비스’를 제공한다.
insun@osen.co.kr
피델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