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펫' 장근석, 48회 백상예술대상 남자 인기상 '영예'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2.04.25 15: 58

배우 장근석이 오는 26일 열릴 제 48회 하이원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서 ‘영화부문 남자 인기상’의 영예를 안는다.
 
영화, 드라마, 음악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장근석은 26일 밤 잠실 올림픽 홀에서 개최될 제 48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영화 '너는 펫'으로 영화부문 남자 인기투표에서 49.4%의 높은 득표율로 1위를 차지, 올해 가장 뜨거웠던 남자 배우들인 신하균, 공유를 제치고 ‘남자 인기상’ 수상을 하게 됐다.

 
백상예술대상과 인연이 깊은 남자배우 장근석은 지난 2010년 영화 '이태원 살인사건'으로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 ‘영화부문 남자인기상’을, 2008년 영화 '즐거운 인생'으로 ‘영화부문 남자 신인연기상’을 차지한 바 있어 이번 '너는 펫'으로 받는 인기상까지 백상 영화 부문에서만 총 3번째 수상하는 영광을 안게 됐다.
 
특히 장근석은 최근 가장 핫한 스타의 척도가 된다는 점에서 값진 백상예술대상 인기상의 영예를 안으며 올해도 멈추지 않는 기록을 만들어가고 있다.
 
한편 장근석은 최근 방영 중인 드라마 '사랑비'에서 포토그래퍼 ‘서준’으로 무한 매력을 발산하며 ‘서준홀릭커’를 양산하는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으며, 5월 30일 일본 정규 1집 앨범 'Just Crazy'를 발매, 7월 서울 공연으로 막을 여는 ‘2012 장근석 아시아 투어 'THE CRI SHOW 2’까지 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issue@osen.co.kr
트리제이 컴퍼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