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28일 포항전 '대구은행 시민 초청의 날' 지정
OSEN 손찬익 기자
발행 2012.04.25 19: 33

대구FC가 오는 28일 오후 3시 대구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포항 스틸러스와의 현대오일뱅크 2012 K리그 10라운드 경기를 '대구은행 시민 초청의 날‘로 지정해 지역민들을 초대한다.
▲대구은행과 함께하는 '대구은행 시민 초청의 날'
이번 행사는 지역민과 지역 축구발전을 위한 공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대구은행에서 포항전 홈경기 경기입장권을 구매해 시민들을 초청하는 행사이다.

대구은행은 1967년 최초의 지방은행으로 설립해 지금까지 대구 지역민들과 함께하고 있는 지역 대표기업이다. 2002년 대구FC 주주로 창단에 기여한 대구은행은 지금까지 최대 후원자로 대구FC를 적극 지원하고 있다.
이날 '대구은행의 날'을 맞이해 대구 스타디움에서는 '제11회 대구은행 어린이  사생대회 및 여성백일장'이 오전 11시부터 열리고 추첨을 통해 자동차(쉐보레 스파크), 전자기기(갤럭시 플레이어 등)의 푸짐한 경품 추첨도 실시될 예정이다.
대구FC와 포항스틸러스 경기 입장권은 대구 소재 대구은행 각 지점에서 선착순 교부되며 당일에는 대구은행 이벤트 Zone에서 선착순 배부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포항전에서는 지난달 응원 릴레이에 참가한 하춘수 대구은행장이 후원한 자동차를 경품 추첨한다.
하춘수 대구은행장은 "신문에서 브라질국적의 클라우지오씨가 '힘내라 대구! 으랏車車 응원릴레이'에 참가한다는 내용을 접했다. 기사를 읽고 외국인도 대구FC를 사랑하고 응원하는 모습에 감명받았었다. 얼마 전 대구은행장으로 연임한 것도 지역민들의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이에 지역사회에 환원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 하던 차에 아내와 상의해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 이렇게 후원을 통해 대구시민들에게 기쁨을 줄 수 있어서 보람을 느낀다"고 소감을 밝힌 바 있다.
▲E석 이벤트 존에선 선수 팬 사인회와 어린이 놀이터 설치
한편 대구FC는 올해부터 E석 통로구역에 이벤트 존을 설치해 어린이 놀이터를 운영하고 선수 팬 사인회를 여는 등 팬들에게 경기 외적인 볼거리를 홈경기 때마다 제공하고 있다.
더 다양해진 팬서비스가 준비돼 있는 대구FC 홈경기 입장권 예매는 인터파크(http://www.interpark.com)에서 가능하며, 경기 관람에 대한 문의는  전화 053)256-2003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what@osen.co.kr
대구F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