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확인동영상’ 박보영, 포스터 공개..올 첫 호러퀸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2.04.26 09: 31

배우 박보영이 영화 ‘미확인 동영상’ 포스터를 공개하며 강력한 공포를 예고했다.
‘미확인 동영상’은 26일 보기만 해도 섬뜩한 예고편으로 화제를 불러 모은 것에 이어 극중 저주에 걸린 동영상의 실체를 파헤치는 세희 역의 박보영 캐릭터 포스터를 선보였다.
저주 걸린 동생을 구하기 위해 섬뜩한 공포와 두려움에 맞선 강렬한 모습으로 호기심을 자극했던 박보영이 2012년 최고의 호러퀸답게 포스터 단 한 컷을 통해 강렬한 연기를 선사한다.

포스터에는 세희의 대사를 인용한 ‘저주 걸린 동영상, 그게 사실이면?’이라는 카피와 함께 정체 모를 공포에 휩싸여 불안한 시선을 던지고 있는 박보영의 모습이 영화 속 동영상의 실체에 대한 궁금증을 극대화 시킨다.
박보영은 ‘미확인 동영상’에서 동영상으로 죽음의 저주와 공포에 휩싸이는 언니 세희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강렬한 눈빛과 성숙해진 연기력을 선보였다.
800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에 성공했던 ‘과속스캔들’에서 보여준 귀여운 이미지에서 180도 다른 호러퀸으로 도전해 혼신의 열연을 펼친 박보영은 캐릭터 포스터에서 극도의 감정을 몰입하며 영화 속 세희가 느끼는 충격적인 공포를 표현하기 위해 몸을 아끼지 않는 열연을 펼쳤다.
한편 ‘미확인 동영상’은 클릭하는 순간 죽음이 시작되는 저주 걸린 동영상을 본 뒤 자매에게 벌어지는 섬뜩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오는 5월 31일 개봉 예정이다.
kangsj@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