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을 시작으로 일본과 중국의 황금 연휴가 시작된다. 일본에서는 각종 공휴일이 겹친 골든 위크 기간이고, 중국에서는 노동절 연휴로 최대 8~9일간의 휴가를 갖게 된다.
이에 따라 스킨79에서는 상당수의 일본과 중국인 관광객들이 우리나라를 찾을 것으로 전망하며, 외국관광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명동 JN쇼핑몰에 있는 스킨79 매장에서는 4월 30일과 5월 3일 2회에 걸쳐 정오부터 오후 5시까지 외국 관광객이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룰렛 게임과 즉석 게임을 통해 스킨79 정품 비비크림은 물론, 브라운아이드걸스 리플렛과 시트 마스크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명동 거리에서 나눠주는 포춘 쿠키 속에는 스킨79에서 준비한 깜짝 행운이 숨어 있어 외국 관광객들에게 재미있는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뿐만이 아니다. 스킨79는 많은 일본인 관광객이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도록 일본어와 중국어 통역이 가능한 직원을 배치했다. 또한 매장 내에서도 일본어와 중국어로 제품 설명부터 구매까지 가능해 관광객들의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다.
스킨79 홍보팀 권오풍 팀장은 “일본과 중국의 황금 연휴를 맞아 그 동안 스킨79를 사랑해 주신 외국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다 함께 소통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통해 스킨79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상승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insun@osen.co.kr
스킨79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