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잡화 브랜드 MCM이 26일 온라인 직영몰(www.shopmcm.com)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개편은 스마트폰 유저 2,000만명을 넘어 기존 웹(PC Web) UI(User Interface)에서 스마트폰 UI로 옮겨가는 변화를 적극적으로 반영하되, 럭셔리함과 클래식함을 겸비한 브랜드의 정통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하는데 주안점을 뒀다.
이번 개편으로 스마트 유저 인터페이스를 완벽하게 구현하여, 고객들이 PC에서는 물론 태블릿 PC, 스마트폰으로도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

무엇보다 고도의 스크립트 기술를 적용해, 브랜드 온라인 쇼핑몰로는 처음으로 클릭 한번으로 원하는 콘텐츠가 화면 중앙으로 자동 이동하는 최적의 쇼핑 화면을 구성했다. 또한 클릭하지 않고 커서를 움직이는 것 만으로도 다양한 메뉴를 볼 수 있도록 해 이용자의 불편을 최소화했다.
insun@osen.co.kr
MC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