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브랜드 폴햄의에서 가족의 의미를 되짚는 소셜 무비를 공개했다.
폴햄은 ‘기업의 환경, 윤리적 책임, 사회적 책임의 실현’이라는 사회적 마케팅을 실현하고자, 지난 2008년부터 한국예술종합학교와 함께 제작했다.
폴햄 소셜무비의 콘셉트는 '팸 케어(FAM CARE)'다. 기존 가족 개념에 나아가 더욱 친근하고 소중한 가족의 의리를 되짚어 보기 위한 사랑의 메시지를 뜻한다. 총 2편으로 제작됐다.

첫 번째로 공개한 영상에는 강원랜드 하이원 소속 아이스 하키 팀원들의 열연 속에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돌보는 것과 가족의 행복은 모든 가치의 우선이다'라는 메시지가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작은 실천의 소중함을 폴햄만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표현한 소셜 무비의 첫 번째 이야기는, 폴햄 타운(www.polhamtown.com)과 전국 200여 개의 폴햄 매장에서 공개되며,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insun@osen.co.kr
폴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