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불2' 씨엔블루, 미녀 G6 군단에 몸수색 굴욕..'돌변'
OSEN 김경민 기자
발행 2012.04.28 18: 07

그룹 씨엔블루 멤버 이정신과 정용화가 '청춘불패2'에서 몸수색 굴욕을 당했다.
28일 방송된 KBS 2TV '청춘불패 시즌2(이하 '청불2')'에서는 '우정 레이스' 특집으로 씨엔블루의 이정신과 정용화가 깜짝 출연해 G6 멤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청불2' 제작진은 이정신과 정용화의 몸 곳곳에 미션 장소의 글자 힌트를 적어놨다. 뒤늦게 합류한 G6 멤버들은 이정신과 정용화의 몸에 미션을 받을 수 있는 장소가 적혀있다는 말에 서슴없이 몸수색을 시작했다.

평소 조신하고 발랄하기만 하던 G6 멤버들은 훈남 이정신과 정용화의 몸을 수색해야만 하는 상황에 부끄러워하다가도 거침없는 모습으로 달려들어 이정신과 정용화를 당황케 했다.
특히 정용화는 자신의 등을 수지에게 보여줄 수 없다며 김신영에게 등을 맡긴 사이, 수지는 뒤돌아 본의 아닌 벌(?)을 서게 돼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청불2' 멤버들은 몸 수색으로 밝혀진 미션 장소 '탄도항 선착장'에서 꽃게철을 맞아 유쾌한 '꽃게 쟁탈전'을 벌였다.
한편 방송 후반부 예고편에서는 1등을 달리던 꽃게팀이 역전을 당하는 모습이 그려져 궁금증을 일으켰다.
jumping@osen.co.kr
'청불2'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