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2' 조 추첨 완료..'죽음의 A조'는 누구?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12.04.29 19: 57

'나가수2'의 경연 조 추첨 결과가 발표됐다.
29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나는 가수다 시즌 2'(이하 '나가수2')에서는 다음주 본격적인 생방송 경연을 앞두고 조 추첨이 진행됐다.
'나가수2'는 두 조로 나뉘어 다음 달 6일부터 경연을 벌이게 되며 매달 이달의 가수와 탈락 가수 1명이 함께 하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날 방송에는 배우 황정음과 방송인 박은지가 추첨 도우미로 초대돼 공정한 조 편성을 도왔다. 추첨은 출전 가수가 차례로 공을 뽑아 그 공 안에 씌여 있는 조 이름을 호명하는 식으로 진행됐다.
추첨 결과는 '죽음의 조'를 탄생시켰다. '죽음의 A조'에는 이은미, 이수영, 이영현, 박미경, 백두산, JK김동욱이 속해 있다. A조에 비해 상대적으로 부드러운 창법을 구사하는 가수들이 많이 포진된 B조에서는 김건모, 박상민, 정인, 박완규, 김연우, 정엽이 함께 속하게 돼, '나가수1' 원년멤버 세 명(김건모, 김연우, 정엽)의 치열한 경합을 다시 볼 수 있게 됐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현장 평가단이 뽑은 가장 기대되는 가수 1위'에는 이영현이, '모니터 평가단이 뽑은 가장 기대되는 가수' 1위에는 이은미가 이름을 올렸다. 합산 결과로는 이영현이 최종 1위를 차지했다.
nayoun@osen.co.kr
'나가수2' 방송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