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미쓰GO' 카리스마 물씬..궁금증 '증폭'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2.04.30 08: 54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고현정의 출연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영화 '미쓰GO'가 고현정의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포스터와 캐릭터의 독특한 개성이 살아있는 캐릭터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다.
'미쓰GO'는 숨쉬며 살기도 벅찼던 여인 천수로(고현정 분)가 우연히 대한민국 최대 범죄 조직 간의 사건에 휘말리게 되고 그 과정에서 다섯 남자를 만나 상상도 못한 범죄의 여왕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린 작품.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누가 봐도 완벽한 범죄의 여왕으로 돌아온 고현정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시선을 압도한다.

당장이라도 폭발할 듯한 긴장감이 감도는 가운데 조용히 때를 기다리는 듯 총을 꼭 쥔 채 시선을 내리고 있는 고현정과 그 모습 위로 '유해진, 성동열, 이문식, 고창석, 박신양. 니들 나를 잘못 건드렸어 by 고현정'이라는 도전적 문구가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또한 함께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배우들의 새로운 연기 변신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에서 나오는 코믹함, 500억이 걸린 거대한 사건에 휘말린 고현정과 다섯 남자가 펼쳐낼 스토리가 등장해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에 네티즌은 "고현정 영화 기대된다. 이번에 어떤 스타일로 연기했을까", "최고의 배우분들이 나오네. 재밌겠다", "요거 대박일세. 캐스팅부터 완전 기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미쓰GO'는 오는 6월 개봉 예정이다.
trio8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