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올킬'로 자전거 한 대에 9만 9000원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2.04.30 10: 10

옥션(www.auction.co.kr)은 '올킬(ALL KILL)' 시리즈의 일환으로 30일 오전 10시부터 `픽시형 하이브리드 자전거`를 시중가 대비 64%가량 저렴한 9만 9900원에 1000대 한정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옥션 올킬 자전거'는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제작돼 가볍고(11.6kg) 튼튼하며, 유럽의 인기 기어 브랜드 '스램(SRAM) X3' 7단 기어와 대만산 '프로맥스(PROMAX) 브레이크'를 장착했다.
또한 핸들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스페이스링(30mm)'을 무상으로 증정하며, 155cm부터 178cm까지 신장에 맞춰 안장 높이 조절을 할 수 있다. 휠은 26인치이며, 남성을 위한 전립선 안장이 기본으로 장착돼 있다. 전조등과 벨은 무상으로 증정한다. 특히 택배를 통해 1년간 무상 A/S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화이트그린', '레드블랙', '실버블랙' 등 총 3가지가 구비돼 있다.

이 외에도, 옥션은 사전 프로모션 일환으로 지난 26일부터 포털 사이트에 '옥션 올킬'을 검색하면 옥션포인트 30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옥션 스포츠팀 김용규 팀장은 "본격적인 아웃도어 용품 수요 성수기를 앞두고 고물가에 대한 고객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관련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픽시형 하이브리드 자전거’는 초기보다 가격이 많이 내려갔다고는 하나 20만 원대부터 50만 원대 이상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는 고가의 제품이다. 고유가 및 자전거 전용도로 확산으로 인해 올 봄 자전거 수요가 급격히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고 있는 가운데, 유통업계가 내놓는 반값 자전거가 더욱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온라인 몰에서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로 기획된 '옥션 올킬(ALL KILL)'은 옥션이 유통단계를 생략하고, 판매자와의 공동 기획을 통해 단독 유통하는 상품이나 프로모션에 사용하고 있는 마케팅 브랜드다.
silver11@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