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 '패션 세트' 컬렉션 출시…국내 판매 1위 컬러는 무엇?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05.01 13: 45

 색조 화장품 전문 브랜드 맥(MAC)이 오는 4일 같은 컬러의 ‘립스틱, 립글라스, 네일라커’ 3종을 하나의 세트로 구성한 ‘패션 세트 컬렉션’을 출시한다.
‘패션 세트 컬렉션’은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지역 여성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립스틱 7개를 선정한 뒤, 각 색상과 동일한 립글라스 및 네일락커를 새롭게 추가하여 아시아 전역에 출시된다. 지금까지 해당 립스틱을 즐겨쓰던 고객들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입술부터 손톱까지 하나의 컬러로 통일된 세련된 컬러 토탈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에서 선정된 7가지 ‘잇(it) 컬러’는 한국 맥 판매량 1위인 밝은 피치색의 ‘래즐대즐러’, 연예인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누드톤의 ‘피치스톡, 사랑스러운 딸기우유색의 ‘앤젤’, 핫한 오렌지 색상의 ‘모란지’, 상큼하면서도 톡톡 튀는 핫핑크 색상의 ‘임패션드’ 등 모두 한국여성의 노란 피부톤을 화사하게 연출하고 청순함과 생기발랄함을 선사하는 핑크 및 피치 계열이다.

맥의 변명숙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립스틱 컬러 하나만 잘 선택해도 얼굴이 생기있어 보인다. 여기에 투명한 반짝임을 주는 같은 색상의 립글라스와 네일라커까지 세트로 발라주면 메이크업 뿐 아니라 패션까지 완성한 듯한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맥의 ‘패션 세트’ 컬렉션은 오늘 5월 4일 전국 맥 매장에서 한정 출시되며, 온라인 사이트 (www.maccosmetics.co.kr)을 통해 4월 30일부터 미리 만나볼 수 있다.
insun@osen.co.kr
MA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