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서울이 어린이날인 오는 5일 오후 3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K리그 10라운드 포항전에 앞서 어린이 팬들과 함께 운동회를 즐기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날 FC 서울은 경기 전 오후 1시부터 어린이 팬 및 가족들과 함께 ‘장애물 달리기’, ‘승리의 깃발을 잡아라’ 등 ‘특명! 아빠의 도전’ 이벤트를 가질 예정이며 이후에는 선수들과 함께 3인4각 달리기도 펼친다.
FC 서울은 아빠, 엄마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통해 경기 전부터 어린이날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며 하프타임에만 진행되던 ‘행운의 사다리타기 이벤트’가 경기 전에도 펼쳐져 경기장 곳곳의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밖에 어린이날을 맞아 ‘르꼬끄 트리팟 자켓 및 운동화’ ‘포켓몬스터 장난감’ ‘신한카드 10만원 상품권’ ‘세븐스프링스 가족 식사권’ 등의 선물도 함께 제공된다.
하프타임에는 어린이날 기념으로 FC서울 선수, 프리스타일러 JK전권이 FC서울 유소년 클럽인 ‘리틀 FC서울’ 어린이 100명과 함께 ‘100대3’ 축구경기를 진행하며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어린이들을 위한 이벤트로 가득한 5일 포항전 홈경기 입장권 예매는 FC서울 홈페이지(www.fcseoul.com)와 인터파크, FC서울 공식 APP을 통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트위터(@FCSEOUL), 페이스북(/fcseoul)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nomad7981@osen.co.kr
FC 서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