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탄한 스토리 전개와 주,조연들의 연기력에 힘입어 수목극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적도의 남자'가 OST, 그 세 번째 이야기를 펼친다.
3일 자정 발매 된 '적도의 남자' OST(제작/디딤뮤직&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Part.3 '우리 둘만 아는 길'은 현재 각 온라인 음원 순위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어 음악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최근 3년여의 공백을 깨고 MBC '나는 가수다2'로 전격 컴백한 원조 발라드 여왕 ‘이수영’이 참여, 다시 한 번 큰 감동을 선사하고 나선 '우리 둘만 아는 길'은 극 중 지원(이보영 분)이 선우(엄태웅 분)를 바라보는 애달픈 마음을 감미로운 발라드 선율과 이수영만의 감성 보이스로 잘 표현해 낸 곡으로 현재 드라마 집필 중인 ‘김인영’작가가 직접 노랫말을 써서 드라마 몰입도를 한층 더 높이고 있다.

또한, ‘김연우’의 '사랑한다 안한다', JK김동욱의 '사랑이 잊는다고 잊혀지나요', ‘하하’의 '술병' 등으로 각각 활동하다 의기투합한 신예 작곡팀 ‘Esper Music(성규호, 혁준이, 유승석)’이 야심차게 준비한 곡 '우리 둘만 아는 길'은 3년의 공백이 무색할 만큼 애절함을 절정으로 끌어올린 ‘이수영’의 가슴 울리는 보이스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주인공 지원의 마음을 생생하게 전달하고 있다.
한편 극 중 지원과 선우의 본격적인 러브라인을 예고하고 나선 '적도의 남자'는 매주 수,목요일 오후 9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issue@osen.co.kr
팬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