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아카데미뷰티스쿨, 10주년 축하인사 남기면 화장품 선물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05.03 10: 59

뷰티 아티스트 양성기관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했다.
이를 기념해 축하인사를 주고받고, 화장품을 증정하는 축하 이벤트를 실시해 눈길을 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31일까지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eautylesha)에 ‘좋아요’ 버튼을 누른 후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10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것. 이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5만 원 상당의 르샤 화장품(르샤 글로우 비비크림+미스트)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이상태 부장은 “이번 페이스북 이벤트는 그 동안 성원해준 많은 분들과 함께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10주년을 축하한다는 의미와 함께 앞으로도 소통을 통해 발전하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되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고 이번 이벤트의 취지를 밝혔다.
한편,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2002년 강남 캠퍼스를 개원한 후,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 현재 전국 41개 캠퍼스로 대규모의 뷰티 아티스트 양성기관으로 성장했다. 또한 2010년 8월 화장품 전문 브랜드 ‘르샤(LESHA)’를 론칭한 바 있다.
insun@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