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다이노스, 어린이 날 맞이 풍성한 이벤트 마련
OSEN 손찬익 기자
발행 2012.05.03 13: 25

프로야구 제9구단 NC 다이노스가 어린이 날을 맞이해 5일 창원 마산야구장에서 벌어지는 삼성과의 홈경기에서 어린이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어린이 날 당일 진행되는 '모여라 다! 뛰어라 다! NC의 이름으로' 이벤트에는 어린이와 NC 다이노스 간의 친밀감을 높이고자 상상속의 야구장 그림 그리기, 선수단 사인회, 포토존, 그라운드 캐치볼, 베이스 질주 등의 프로그램과 응원단상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주니어 다이노스 클럽 프리미엄 회원을 대상으로 5일과 6일 양일간 경기시작 선언, 장내 아나운서, 배트보이, 야구장 투어 등의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NC 다이노스 마케팅팀 우지현 과장은 "창원, 경남의 어린이들이 우리 팀 NC 다이노스와 친해지고, 창원 마산야구장에서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었다"며 "이를 통해 단순히 보는 야구를 넘어, 체험하고 느끼는 문화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NC 다이노스는 어린이 날 경기에서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은 깜짝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NC 다이노스 홈페이지(http://www.ncdino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wha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