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랄라세션이 드디어 가요계에 정식 출범한다.
지난 해 말 엠넷 '슈퍼스타K3' 우승자 울랄라세션이 오는 10일 미니앨범 '울랄라세션'으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울랄라세션은 모든 장르를 완벽히 소화하며 밴드 버스커버스커를 꺾고 '슈퍼스타K3' 우승자로 등극한 팀. 특히 위암 투병 중인 임윤택의 열정과 긍정적인 에너지는 대중의 큰 응원을 산 바 있다.

이러한 울랄라세션이 데뷔 앨범 '울랄라세션'을 통해 정식 가수로 데뷔, 더욱 열정적인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울랄라세션은 가수 싸이 등 국내외 최고 아티스트가 참여한 이번 앨범을 파트1과 파트2로 나눠 공개한다.
이번 울랄라세션의 데뷔 앨범을 제작한 CJ E&M 음악사업부문 측 관계자는 “이번 앨범은 어떤 장르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울랄라세션의 색깔을 살려 다양한 장르의 곡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각기 다른 매력으로 어느 하나 놓치기 아까운 곡들이기에 Part1, Part2로 나누게 되었다. 앞으로 울랄라세션은 이들만의 퍼포먼스와 하모니를 보여줄 수 있는 무대를 중심으로 활동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밖에도 울랄라세션의 앨범은 멤버들이 직접 낸 다양한 아이디어가 반영됐다. 패션을 중시하는 울랄라세션답게 리더 임윤택이 선택한 톡톡 튀는 패션 아이템들 또한 눈길을 끈다. 각 노래에 맞게 보컬 톤에 새로운 변화도 꾀해 슈퍼스타K3 생방송 무대만큼이나 다채로운 색채를 보여줄 예정이며 가요계에서 내로라하는 댄서들로 구성된 안무 팀을 직접 발탁, 안무까지 함께 완성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울랄라세션은 “드디어 데뷔 앨범을 발표하게 되어 감개무량하다. 이번 미니 앨범은 울랄라세션만의 색깔을 찾아가는 과정으로, 싸이 선배님을 비롯해 여러 가요계 선배님들이 도움을 주셨다. 울랄라세션다운 음악과 무대로 여러분을 곧 찾아갈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울랄라세션의 데뷔 앨범 '울랄라세션'의 티저 영상은 오는 4일 공개되며 앨범은 10일 파트1이 먼저 공개, 일주일 뒤인 17일에는 파트2가 공개된다.
goodhmh@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