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하루만에 국내 5개 도시 투어 '전용 헬기'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2.05.04 09: 58

그룹 인피니트가 컴백을 앞두고 '원데이 투어'라는 파격 쇼케이스를 펼친다.
인피니트는 오는 15일, 국내 주요 도시를 돌며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이 쇼케이스는 논스톱 쇼케이스로 진행,  광주(오전 9시)를 시작으로 부산(오후12시), 대구(오후2시), 대전(오후5시), 서울(저녁8시)까지 하루만에 5개 도시를 투어할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인피니트는 하루만에 국내 5개 도시를 투어하기 위해 전용 헬리콥터를 이용할 계획이다. 또한, 5개 도시를 논스톱으로 잇는 사상초유의 쇼케이스 제작을 위해 각 도시마다 사상 최다인원의 스태프는 물론 아시아 최다 물량이 투입되어 그 규모만으로도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인피니트는 쇼케이스 무대에서 새 앨범 타이틀 곡은 물론 뮤직비디오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
인피니트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에서는 "이번 쇼케이스는 팬들이 찾아와 듣고 보는 쇼케이스의 개념에서 탈피하여 인피니트가 직접 팬들에게 찾아가 음악을 들려주고자 기획하게 됐다” 며 “지금까지 국내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사상 최대의 쇼케이스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쇼케이스는 다양한 지역의 많은 팬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다.
goodhm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