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싱스타2' 예지원·최여진·신수지, 심사위원평가 '공동 1위'
OSEN 장창환 기자
발행 2012.05.05 00: 35

MBC 새 예능프로그램 '댄싱 위드 더 스타2'(이하 댄싱스타2)의 예지원, 최여진, 신수지 팀이 심사위원평가 점수에서 각각 21점으로 공동 1위를 차지했다.
4일 오후 첫 방송된 '댄싱스타2'에서는 12팀의 참가자들이 무대에 올라, 화려한 춤사위를 뽐냈다.
이날 예지원은 영화 '미녀는 괴로워'의 OST '마리아(Maria)'에 맞춰 스페인 투우사의 열정이 담긴 파소도블레 댄스를 선보여 좌중을 압도했고, 최여진은 파트너 박지우와 '소녀'에 맞춰 폭스트롯 댄스에 도전, 우아한 매력을 한껏 뽐냈다. 또 신수지는 파트너 권순빈과 '유 라이트 업 마이 라이프(You light up my life)'에 맞춰 룸바 댄스를 선보였다.

최여진은 "다음 주에 합산되는 거니깐 보험을 든 것 같다. 다음 결과는 어쩔지 모른다"고 소감을 전했고, 예지원은 "훌륭한 분들과 같이 1등을 해서 감사드린다. 더 멋진 무대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날 방송은 프라이머리 경연으로 탈락팀이 없다. 오는 11일 무대부터는 심사위원과 관객의 평가를 합산해 탈락팀을 선정한다.
한편 '댄싱스타2'에는 월드컵 4강 신화 태극전사 축구선수 송종국과 세계 포켓볼 챔피언 당구선수 김가영, 슈퍼코리안 파이터 이종격투기 선수 데니스강, 체조계 요정 리듬체조선수 신수지 뿐만 아니라, 토니안, 선우재덕, 모델 겸 배우 최여진, 소녀시대 효연, 배우 이훈, 건축가 김원철, 배우 예지원, 아나운서 최은경 등이 출연한다.
pontan@osen.co.kr
'댄싱스타2' 방송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