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밴드2' 장미여관, 폭발적 관심에 '큰절' 셀카로 화답
OSEN 김경민 기자
발행 2012.05.06 17: 29

KBS 2TV '톱밴드2'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는 밴드 장미여관이 팬들의 관심에 감사 인증샷을 공개했다. 
장미여관은 6일 오전 공식트위터에 "검색어 2위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라며 "멘션 주신 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한 분 한 분 답멘션 너무 드리고 싶은데.. 제가 꼭 멘션 다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정말 감사합니다. 장미여관 지켜봐 주세요" 라는 감사의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미여관 멤버들은 식당에서 두 손을 앞에 모으고 무릎을 꿇으며 큰절을 올리고 있다. 활짝 웃고 있는 세 사람의 모습은 노래할 때와는 색다른 이미지를 선사했다.

장미여관은 지난 5일 '톱밴드2'에 출연해 밴드 시계태엽오렌지와 나비맛과 경합을 벌였다. 이날 장미여관은 곡 '봉숙이'를 열창했다. '봉숙이'의 적나라한 가사와 장미여관의 코믹한 표정 연기는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주요 포털사이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장미여관 떨어지면 '톱밴드2' 의미가 없다", "항상 응원하겠다", "팔로워 수가 폭증하고 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톱밴드2'는 오는 12일 오후 11시 25분에 방송된다.
jumping@osen.co.kr
장미여관 트위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