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두산 ‘말 달리자’, ‘나가수2’ 뒤집어놨다
OSEN 표재민 기자
발행 2012.05.07 14: 06

록그룹 밴두산이 후배 크라잉넛의 ‘말 달리자’로 ‘나는 가수다2’를 폭발시켰다.
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나는 가수다2’(이하 ‘나가수2’)에서 백두산은 ‘말 달리자’를 선곡해 파워풀한 무대를 꾸몄다.
한참 아래인 후배 그룹의 노래를 부르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지만 이날 백두산은 크라잉넛을 잊게 만드는 폭발적인 무대로 안방을 사로잡았다. 무대 곳곳을 뛰어다니면서 백두산은 식지 않은 열정을 뽐냈다.

백두산 유현상은 무대에서 내려온 후 “이 나이에...”라면서 무대를 온갖 휘젓고 다니면서 급격히 떨어진 체력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백두산의 무대를 본 박미경은 “역시 백두산 선배님이다. 무대를 뒤집어놓으셨다”고 극찬했다.
한편 이날 ‘나가수2’는 네티즌 추천곡으로 A조 이은미·이수영·이영현·박미경·백두산·JK김동욱이 첫 경연을 벌였다. 오는 13일에는 B조 김건모·박상민·정인·박완규·김연우·정엽이 치열한 경쟁을 펼치며, 20일에는 각조 하위 3명이 탈락자(고별가수) 선정을 위한 대결을 한다. 오는 27일에는 각조 상위 3명이 탈락자와 함께 하차할 이달의 가수를 뽑기 위해 경쟁을 한다.
jmpy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