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아웃도어 스타일링법’, 장윤주-차예련-한혜진이 나섰다
OSEN 최준범 기자
발행 2012.05.08 13: 59

‘내게 맞는 아웃도어 스타일, 톱모델이 정해준다고?’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오는 12일 강남역 엠스테이지에서 전속모델 장윤주, 차예련, 한혜진과 함께 자신의 아웃도어 코드를 알아보고 그에 맞는 아웃도어 스타일링법을 배우는 ‘당신의 아웃도어 코드를 찾아라’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K2의 전속모델 장윤주, 차예련, 한혜진과 함께 소비자가 자신의 성향과 활동 스타일에 따라 올바른 아웃도어룩을 선택할 수 있도록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 그에 따른 제품 체험의 기회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전속모델인 장윤주, 차예련, 한혜진은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일반인 모델 6명과 함께 아웃도어 코드에 따른 스타일링 팁을 제시하고 스타일 변신을 시켜주는 ‘아웃도어 스타일링 쇼’를 진행한다. 또 여성 모델 3인의 팬 사인회도 마련돼 있다.
K2 이태학 사업본부장은 "K2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이 자신의 성향과 스타일에 따른 정확한 아웃도어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와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 며 "많은 고객이 참여해 자신에게 맞는 아웃도어 선택법과 다채로운 체험의 기회 및 혜택을 얻기 바란다"고 말했다.
junbeom@osen.co.kr
K2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