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호주관광청과 '호주 여행 원정대' 모집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2.05.08 13: 47

- 9월 중 시드니 멜버른 골드코스트 케언즈로 자유여행, 6월 17일까지
인터파크투어가 '호주 여행 원정대' 참가자 3명을 찾는다. 
인터파크의 여행ㆍ숙박 예약사이트 인터파크투어(대표 박진영, tour.interpark.com)는 호주관광청과 공동 프로모션으로 호주의 다양한 여행지를 소개하는 '호시탐탐 호주를 탐하라' 기획전을 진행하는데 여기에 참가할 '호탐원정대'를 6월 17일까지 모집한다.

'호탐원정대'는 세계에서 여섯 번째로 넓은 나라 호주의 주요 도시를 여행하며, 아름다운 대자연의 풍경 속에서 여유와 자유를 만끽하고 호주의 색다른 멋과 맛을 전달할 여행 체험단을 말한다. 18세 이상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자신의 블로그에 호주 속 여행 희망도시와 지원하는 이유를 작성해 URL을 이벤트 게시판에 남기면 된다.
6월 17일까지 신청한 이들 중 3명의 선발해 9월 호주 여행을 떠나게 되며 왕복항공권, 숙박비를 지원한다.
       
호탐원정대가 다녀올 주요 여행지는 ▲오페라하우스로 많이 알려져 있으며, 옛스러운 골목과 세계적인 기업의 고층빌딩이 대조를 이뤄 동서양의 문화가 함께 공존하는 대표도시 시드니, ▲호주 속의 유럽으로,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1위에 선정된(2011 기준) 낭만의 도시 멜버른, 그리고 ▲석양에 빛나는 넓은 황금빛 해변으로 대표 호주 휴양지인 골드코스트, ▲세계유산으로 지정 돼 있고 천혜의 자연 속에서 번지점프, 래프팅, 스쿠버다이빙, 스카이다이빙 같은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는 케언즈 등 4개 도시다.
인터파크투어 기획팀 왕희순 팀장은 “호주는 넓은 대자연 속에서 다양하고 새로운 여행의 발견을 할 수 있는 대표적 여행지다. 이번 호주관광청과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그 동안 잘 알려지지 않은 호주 속 숨은 매력을 다양하게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