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2AM과 2PM의 다큐 영화 'Beyond the ONEDAY-Story of 2PM&2AM'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8일 영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은 2AM과 2PM의 무대 뒷 이야기, 음악과 서로에 대한 애정이 담긴 진솔한 인터뷰가 담겨있다.
영화 'Beyond the ONEDAY-Story of 2PM&2AM'은 2AM과 2PM의 연습생 시절부터 일상, 공연 준비기, 인터뷰를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다.

두 팀이 최초로 동반 출연하는 이번 영화는 제작 계획이 발표되자마자 개봉국인 일본은 물론, 국내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인터뷰에서 2AM 멤버 정진운은 "제가 살면서 저한테 걸 수 있는 건 이것 밖에 없다"며 음악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드러냈다. 이어 2PM 찬성은 "굉장히 서로를 아끼고 소중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다"라며 멤버들에 대한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
특히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2AM과 2PM이 함께 부른 영화 OST '원데이(One day)'가 배경음악으로 담겨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Beyond the ONEDAY-Story of 2PM & 2AM'은 오는 6월 30일 TOHO시네마 록본기 힐즈 외 일본 전역에서 개봉한다.
jumping@osen.co.kr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