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글로벌 메이크업 트렌드는 바로 무게감이 배제된 가볍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라네즈는 공기처럼 가벼운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가벼우면서도 완벽한 커버력으로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라네즈 에어 라이트’ 3종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했다.
에어 라이트 3종은 파운데이션을 비롯 프라이머와 피니싱 콤팩트로 구성됐다.

라네즈 에어 라이트 파운데이션 SPF25 PA++ 은 생크림처럼 폭신한 제형으로 부드러운 발림성과 빠른 밀착력을 통해 피부 부담감 없이 편안한 피부톤을 만들어준다.
천연 미네랄 성분과 광물성 색소를 함유하여 건강한 피부 윤기와 화사한 피부 표현을 연출해줄 뿐만 아니라, 미네랄 입자의 미세한 공기층인 에어 채널 테크놀러지를 통해 피부가 숨 쉬듯 편안한 밀착감과 피부 부담감 없는 실키한 피부 톤을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에어 라이트 프라이머는 피부를 탄탄하게 잡아주어 최상의 메이크업 준비단계를 만들어준다. 실키하고 부드러운 텍스처로 화사하고 투명한 피부 표현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 피니싱 콤팩트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더 완벽하게 잡티를 숨기고, 피부 표현은 가볍게 연출 할 수 있다.

한편, 라네즈 유투브 채널(http://www.youtube.com/laneigestory)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준성, 에녹, 수경, 수안의 자존심을 건 메이크업 대결 영상이 공개해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insun@osen.co.kr
아모레퍼시픽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