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돌' 데뷔 초읽기, 데뷔 멤버-이름 확정!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12.05.10 18: 04

엠넷 '마이돌'을 통해 발탁된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의 예비 아이돌이 드디어 데뷔 초읽기에 들어갔다.
지난 2일 방송에서는 데뷔를 확정 지은 아이돌 그룹 멤버 6명이 공개된 가운데, 오늘(10일) 방송에서는 확정된 그룹명이 공개되는 것.
뿐만 아니라 금일 방송에서는 '멤버 탐구생활'이라는 주제로 그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들이 밝혀진다. 이는 멤버 한 명 한 명에 대한 이야기와 그들의 캐릭터를 확실하게 알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

또 많은 대중 앞에서 떨지 않고 공연을 펼치기 위한 특단의 조치로 담력 훈련을 하는 마이돌의 모습과 이들의 외모를 업그레이드 시켜 줄 스타일 점검이 펼쳐져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마이돌'은 데뷔 멤버 발탁에 시청자들의 선호도가 반영될 뿐만 아니라, 그룹명도 팬들의 선택에 의해 결정되기 때문에 시작부터 팬들을 위한 맞춤형 아이돌로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오는 24일 데뷔를 앞두고 완벽한 모습으로 팬들 앞에 나서기 위한 마이돌의 고군분투는 오늘(10일) 오후 7시 30분 '마이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ayoun@osen.co.kr
엠넷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