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려욱, 멤버들과 '가식 콘셉트' 셀카.."예쁜 척하기"
OSEN 김경민 기자
발행 2012.05.10 18: 03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려욱이 공연을 앞두고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려욱은 10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도쿄돔에서 '슈퍼쇼4' D-2(D-2 Super Show 4 in Tokyo Dome) 예쁜 척 하기. 안 올리려고 하다가 올릴 게 없어서. 오늘도 좋은 하루" 라는 글에 이어 "가식 2. 도쿄돔 놀자잉" 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려욱과 멤버들이 무대를 준비 중인 듯한 모습이 담겨있다. 세 사람은 귀여운 표정을 지으며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세 사람 모두 뽀얀 피부와 하나같이 훈훈한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를 본 은혁이 려욱에게 "아. 가식적인 입. 그래, 넌 그렇게라도 해야지" 라는 글을 올려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을 본 네티즌은 "'슈퍼쇼5' 언제 하나요", "한국 활동도 기다리고 있다", "자체 발광 훈남들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월드 투어 '슈퍼쇼4'로 서울, 일본, 대만, 싱가포르, 중국, 태국, 프랑스, 상해, 인도네시아 공연을 마쳤으며 앞으로 일본 도쿄돔 공연을 남겨두고 있다. 
jumping@osen.co.kr
려욱 트위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