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2' 박완규, 헤비메탈보다 강하게 내린 봄비..'반전'
OSEN 김경민 기자
발행 2012.05.13 19: 41

가수 박완규가 감성적인 노래도 헤비메탈로 소화하는 만능 '흑표범'에 등극했다.
13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나는 가수다2’(이하 '나가수2')에서 박완규는 신중현의 '봄비'를 열창했다.
박완규는 무대에 오르기 전 인터뷰에서도 줄곧 비장한 표정으로 무대의 긴장감을 표현했다. 특히 곡 '봄비'에 대해 "(노래를 들었을 때)머리가 두 조각 날 것처럼 큰 충격이었다"고 말해 이어질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무대 위 박완규는 마이크 앞에 서는 것만으로도 강한 카리스마를 뽐냈다. 이어 '봄비'의 감성적인 음정과 가사를 박완규만의 허스키하고 거친 목소리로 소화했다. 파격적인 편곡임에도 박완규의 가창력은 거부감 없는 무대를 선사했다.
MC 이은미는 박완규의 무대를 본 후 "울부짖는 흑표범을 본 듯하다"며 강렬한 인상을 받았음을 암시했다.
한편 이날 '나가수2'는 네티즌 추천곡으로 B조 김건모·박상민·정인·박완규·김연우·정엽이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오는 20일에는 각조 하위 3명이 탈락자(고별가수) 선정을 위한 대결을 한다. 오는 27일에는 각조 상위 3명이 탈락자와 함께 하차할 이달의 가수를 뽑기 위해 경쟁을 한다.
jumping@osen.co.kr
'나가수2'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