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준수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인 '타란탈레그라(TARANTALLEGRA)'가 베일을 벗었다.
'타란탈레그라' 뮤직비디오는 14일 자정 공식 유투브 사이트를 통해 풀버전으로 공개됐다.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총 3편의 티저 영상으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던 '타란탈레그라' 뮤직비디오는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음악은 센세이션한 멜로디와 파워풀한 사운드를 장착 했고, 김준수는 여태껏 보여준 적 없는 강력한 카리스마와 섹시함을 뿜어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뮤직비디오에서 김준수가 마법의 주문인 '타란탈레그라' 단어를 반복하는 후렴구는 몽환적인 사운드와 환상적인 비주얼이 조화돼 화려한 퍼포먼스를 완성시켰다.
뮤직비디오를 접한 팬들은 "완벽한 퍼포먼스다", "섹시하단 말로는 부족하다", "K-POP뮤직비디오 중 돋보인다(This is the BEST K-POP music video ever)"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준수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씨제스 관계자는 "센세이션한 고퀄리티의 뮤직비디오가 탄생 했다. 김준수의 독보적이고 우월한 역량을 돋보일 수 있는 다이나믹한 장면들이 많다. 상반기 최고의 뮤직비디오라고 자부한다. 뮤직비디오의 자신감으로 파격적으로 음원 공개 24시간 전 전격 선 공개했다"고 말했다.
한편 '타란탈레그라'는 자작곡 8곡 포함 총 12곡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오는 15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된다. 또한 김준수는 오는 19, 20일 양 일간 잠실 실내 체육관의 정규 콘서트를 시작으로 7개 도시 아시아투어에 나선다.
jumping@osen.co.kr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