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김준수 신곡 홍보 자처.."준수, 나와 경쟁자 됐네"
OSEN 김경민 기자
발행 2012.05.14 11: 08

개그맨 박성광이 가수 김준수의 첫 솔로 앨범을 홍보하는 훈훈한 모습을 연출했다.
박성광은 14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준수, 나와 경쟁자가 됐구나. 네 것 홍보할테니 너도 부탁해" 라는 글과 함께 선공개 된 김준수의 신곡 '타란탈레그라(TARANTALLEGRA)' 뮤직비디오 영상을 게재했다.
이는 박성광이 오는 15일 발매되는 김준수의 첫 솔로앨범 '타란탈레그라' 풀버전 뮤직비디오를 홍보한 것이다. 박성광 또한 KBS 2TV '개그콘서트-용감한 녀석들' 코너를 통해 결성된 그룹 '용감한 녀석들(개그맨 양선일, 정태호와 개그우먼 신보라 포함)'의 멤버로, 가수로서 활동을 겸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박성광을 포함하고 있는 '용감한 녀석들'은 14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번째 디지털 싱글 'I 돈 Care'를 공개하며, 김준수의 앨범 발매와 비슷한 시기에 활동을 할 계획이어서, 글 내용은 더욱 큰 관심을 모았다.
글을 본 네티즌은 "김준수도, '용감한 녀석들'도 모두 앨범 대박나기를", "경쟁자(?)인데도 홍보도 해주고 훈훈하네", "이제 김준수의 홍보가 이어질 차례인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jumping@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