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여름 날씨가 이어지나 싶더니 금세 비가오면서 쌀쌀하다. 오락가락 하는 기온에 반팔 티셔츠 하나만 입기엔 망설여진다. 더군다나 낮과 밤으로 일교차가 큰 만큼 옷차림에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는 모호한 계절이다.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는 셔츠와 카디건을 활용해 깔끔하면서도 편안한 댄디 캐주얼 룩을 연출하는 것이 좋다. 단, 남들과 같은 댄디 캐주얼 스타일이 지겨워 졌다면 '컬러 블록 셔츠'로 과감해 져보는 건 어떨까.
▲ 컬러 블록 셔츠, 베이직하면서도 이색적이야

컬러블록 셔츠는 몸통과 소매의 컬러가 각기 다른 스타일을 말한다. 마치 여러가지 컬러 블록을 쌓아놓은 듯 컬러가 유쾌하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원색을 활용해 컬러블록 스타일을 시도한다면 유니크하면서도 개성넘치는 댄디 캐주얼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베이지와 화이트 컬러로 디자인 된 컬러 블록 셔츠는 클래식하고 댄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밋밋해 보이는 단 색의 셔츠 스타일과 달리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살려줘 패셔너블한 남자로 거듭나게 만들어 준다.
S+by 트루젠 관계자는 “일교차가 큰 지금 시즌에는 셔츠로 댄디하면서 캐주얼한 룩으로 스타일을 하려는 남성들이 많다”며 “이러한 스타일에 컬러 블록 셔츠로 포인트를 준다면 남들과 다른 셔츠 스타일링을 완성 할 수 있다”고 전했다.
insun@osen.co.kr
SBS ‘강심장’, KBS ‘적도의 남자’, SBS ‘옥탑방 왕세자’,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