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코' 톱4, 코믹 단체샷 공개..'변함 없는 우정'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12.05.15 09: 42

 엠넷 '보이스 코리아' 톱4의 코믹 단체 사진이 공개됐다.
유니버설뮤직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이들의 사진을 공개하고 "'보이스 코리아'의 감동은 계속 이어집니다! 슈퍼보이스 4명의 비공개 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우승자 손승연과 4차원 캐릭터 우혜미, 허스키 보이스 유성은, 반전의 여왕 지세희 모두는 장난기 넘치는 포즈과 밝은 표정으로 멤버들 간의 돈독한 우정을 과시하고 있다.

이들은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보이스 코리아'결승을 통해 각자의 신곡들을 공개했으며, 12일 오전 11시를 기해 신곡 음원들을 정식 공개했다.
'천재 디바'라는 별명을 얻은 손승연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은 발라드곡 '미운 오리 새끼'는 음원 공개후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상위권을 지키며 있을 뿐 아니라 나머지 톱3의 곡들도 대부분의 음원 사이트 100위권 안에 안착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상황.
유성은이 부른 '게임 오버(Game over)'는 소녀시대의 '런 데빌 런(Run devil run)'과 '훗'을 작곡한 알렉스 제임스(Alex James)의 곡으로 일렉 기타의 다이나믹한 이펙트 속에 유성은 특유의 허스키 보이스를 발휘했으며, 우혜미가 부른 '러블리(Lovely)'는 소녀시대,보아,아무로 나미에 등의 곡을 작곡한 노르웨이 출신의 4인조 프로듀싱팀 디자인(Dsign) 과 손잡은 곡으로 상큼발랄하면서 펑키한 느낌을 잘 살려냈다는 평이다. 지세희가 부른 애절한 발라드 '멍하니' 역시 90년대 한국 가요계를 주름잡았던 작곡가 홍재선의 곡으로 지세희 특유의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한편 '보이스 코리아'는 14주 연속 케이블티비 시청률 1위를 지키며 지난 11일 인기리에 종영했다.
nayoun@osen.co.kr
유니버셜 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