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재중, 준수 솔로 앨범 응원 "너무 멋있다"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12.05.15 10: 42

그룹 JYJ의 김재중이 같은 그룹 멤버 김준수의 솔로 앨범을 극찬했다.
김재중은 지난 14일 오후 트위터를 통해 김준수에게 "준수야 뮤비 너무 멋있어. '노 게인(No gain)'도 뮤비찍자!"라는 글을 남겼다.
글을 본 네티즌 또한 "보는 내내 숨이 멎는 줄 알았다", "멋있다는 말로는 부족하다", "솔로 앨범 대박 예감"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응원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

김준수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인 '타란탈레그라(TARANTALLEGRA)'의 뮤직비디오는 지난 14일 자정 공식 유투브 사이트를 통해 풀버전으로 공개됐다.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총 3편의 티저 영상으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던 '타란탈레그라' 뮤직비디오는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음악은 센세이션한 멜로디와 파워풀한 사운드를 장착 했고, 김준수는 여태껏 보여준 적 없는 강력한 카리스마와 섹시함을 뿜어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뮤직비디오에서 김준수가 마법의 주문인 '타란탈레그라' 단어를 반복하는 후렴구는 몽환적인 사운드와 환상적인 비주얼이 조화돼 화려한 퍼포먼스를 완성시켰다.
한편 '타란탈레그라'는 자작곡 8곡 포함 총 12곡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오늘(15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된다. 또한 김준수는 오는 19, 20일 양일간 잠실 실내 체육관의 정규 콘서트를 시작으로 7개 도시 아시아투어에 나선다.
nayoun@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