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역시 아시아 대세..대만 6개 차트 1위 싹쓸이!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12.05.15 10: 57

밴드 씨엔블루가 앨범 '이어펀(EAR FUN)'의 국내 활동을 마무리한 이후에도 대만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어펀'은 지난 4일 대만에서 공식 발매를 시작하자마자 대만 최대 음악 사이트 G-뮤직 제이팝 주간 차트에서 부동의 1위를 거머쥐며 큰 화제가 됐다. 대만판 '이어펀'에는 음반과 함께 씨엔블루 뮤직비디오가 수록된 특별 DVD가 제공돼 대만 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상황.
씨엔블루는 주간 차트 뿐 아니라 지난 4월 13일부터 5월 13일, 1달 간 집계된 대만 최대 온라인 리테일 사이트 books.com.tw의 월간 음반 판매량 차트에서도 당당히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씨엔블루는 이 외에도 Chia Chia RECORDS 차트, eZpeer 차트 및 각종 휴대 전화 다운로드 차트 등 대만의 6개 차트의 1위를 휩쓸고 있다.

한편 지난 2월 28일 대만 난강전시관에서 개최한 씨엔블루의 아시아 투어 콘서트 '블루스톰(BLUESTORM)' 콘서트는 티켓 오픈 13분만에 약 1만 석 전석이 매진되는 기염을 토하며 대만 내에서의 씨엔블루의 인기를 입증했다. 
nayoun@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