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인피니트, 헬기 이동 쇼케이스 '당당 포즈'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2.05.15 16: 26

그룹 인피니트가 앨범 발매와 동시에 가진 거대 스케일의 쇼케이스 현장을 공개했다.
인피니트는 15일 오전 9시 광주를 시작으로 전국 5개 주요 도시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는 두시간여 단위로 헬기를 이용해 5개 도시를 이동하는 초대형 쇼케이스다.
국내 전무후무한 인피니트의 대형 쇼케이스에 대중을 비롯한 가요계의 관심도 집중된 상황. 이날 공개된 인피니트의 헬기 동원 쇼케이스 사진 역시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인피니트는 공개된 사진에서 자신들 이름의 로고가 새겨진 헬기를 배경으로 당찬 포부가 담긴 표정을 짓고 있다. 인피니트 측에 따르면 이들은 하루 동안 논스톱으로 진행되는 쇼케이스를 위해 각 도시마다 사상 최다인원의 스태프를 기용했을 뿐만 아니라 최다 물량을 투입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인피니트는 세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 곡 '추격자'를 비롯해 색다른 편곡을 시도한 '내꺼하자', ‘필 쏘 배드', 지난 해 발매된 인피니트의 정규 1집 '오버 더 톱'과 리패키지 의 음반 말미에 수록되었던 히든 트랙을 정식 음원으로 새롭게 편곡한 곡 등 많은 노래를 선보인다.
한편 인피니트는 쇼케이스 이후 타이틀곡 '추격자'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oodhmh@osen.co.kr
울림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