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뤠' 김준현, '주 종목' 광고모델로 발탁
OSEN 최준범 기자
발행 2012.05.16 15: 33

종합요리 식품 기업 아워홈이 ‘고뤠~’라는 유행어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개그콘서트 김준현을 ‘함흥냉면’ 시리즈 TV광고의 모델로 낙점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달까지 송승헌-송중기-윤상현 등 ‘꽃미남’ 3인방을 모델로 내세우며 빅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온 아워홈은 이번엔 친근한 이미지의 김준현을 내세워 소비자들의 곁에 가깝게 다가선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 아워홈 냉면 광고의 핵심 카피가 ‘홀쭉함’이라는 점에서 ‘뚱뚱한’ 김준현 의 모델 발탁은 더욱 흥미를 끌고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이번 광고의 메시지가 김준현의 유행어와 함께 소비자에게 각인돼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junbeom@osen.co.kr
아워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