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가 오는 19일 오후 3시 대구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대전 시티즌과의 현대오일뱅크 2012 K리그 13라운드 경기를 'SL데이'로 지정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SL과 함께하는 5월 홈경기 'SL 데이'
대구FC는 이번 대전전 홈경기를 'SL데이'로 실시한다. SL은 1954년 창립해 지금까지 지역과 함께해온 대표기업으로 자동차 부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이날 'SL 데이'를 맞이해 SL은 대구FC에 힘을 보태고자 임직원 및 가족들의 입장권을 모두 구매했으며 경기장을 찾아와 대구FC를 응원할 예정이다.

또한 SL은 대구FC가 3월 4일 홈개막전을 시작으로 2012 시즌동안 홈경기에 관중 1만 명이 입장하면 자동차 1대를 드리고 추가로 홈경기 승리시 1대를 더 경품으로 드리는 '힘내라 대구! 으랏車車!! 응원릴레이' 행사에도 동참한다.
이 행사는 대구FC와 지역 기업들이 시민이 주인인 대구시민프로축구단을 응원 하는 팬들에게 축구 뿐 아니라 그 이상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지역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이뤄지며 참여하는 기업들은 자동차 경품을 준비해 홈경기장에서 직접 추첨해 시민에게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에 따라 SL은 이번 대전전에 자동차 후원 및 경품 추첨할 예정이다.
▲5월 가정의달 맞아 '캠퍼스데이', '동거동락 Special Match' 이벤트
이날 대구FC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지난 3월 홈경기에서 실시해 많은 호응을 얻었던 '캠퍼스데이 이벤트'를 다시 실시한다. 이에 따라 대학생은 경기 당일 매표소에 학생증을 제시하면 일반석에 한해 1000원에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동거동락 Special Match 이벤트를 통해 갤럭시 플레이어, MP3, 세븐 스프링스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대전전 입장권 구입하면 23일 FA컵까지 입장
이밖에도 대구FC는 대전전 입장권 구매자에게는 23일 FA컵 32강전 경찰청과의 경기도 입장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따라 23일에 열릴 예정인 FA컵은 성인 2000원, 어린이 1000원에 입장할 수 있으며 대전전 입장권 소지자는 무료 입장할 수 있다. 또한 연간 회원권도 이용 가능하다.
▲E석 이벤트 존에선 선수 팬 사인회와 어린이 놀이터 운영
한편 대구FC는 올해부터 E석 통로구역에 이벤트 존을 설치해 어린이 놀이터를 운영하고 선수 팬 사인회를 여는 등 팬들에게 경기 외적인 볼거리를 홈경기 때마다 제공하고 있다.
더 다양해진 팬서비스가 준비되어 있는 대구FC 홈경기 입장권 예매는 인터파크(http://www.interpark.com)에서 가능하며 경기 관람에 대한 문의는 전화 053)256-2003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what@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