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 화이트’ 본편 5분 영상 최초공개..‘압도적’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2.05.17 08: 44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 시리즈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이 본편 5분 하이라이트 영상을 전격 공개한다.
오는 21일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다음 그리고 케이블 채널 OCN과 채널 CGV, 그리고 SBS E! 등을 통해 최초 공개되는 본편 5분 하이라이트 영상은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의 화려한 비주얼과 거대한 스케일, 그리고 밀도 높은 스토리까지 3요소를 모두 담고 있을 뿐만 아니라 보는 순간 압도당할 스펙터클한 액션까지 담고 있다.
절대 악 이블퀸(샤를리즈 테론 분)은 자신의 아름다움과 절대적인 권력을 유지하기 위해 스노우 화이트(크리스틴 스튜어트 분)를 살해하려 하고 스노우 화이는 순간적인 기지를 발휘해 가까스로 그녀의 손에서 도망친다.

스노우 화이트를 살해하려는 이블퀸, 이블퀸을 무너뜨리고 어둠에 물드는 세상을 구하려는 스노우 화이트, 그리고 이블퀸에게 고용되었으나 그녀를 배신하고 스노우 화이트의 곁을 지키려는 헌츠맨(크리스 햄스워스 분) 등 다양한 인물 관계는 명품 블록버스터다운 깊이 있는 스토리라인을 예고한다.
또한 상상 속에서만 가능할 것 같은 독창적인 크리쳐들로 가득한 어둠의 숲을 헤쳐나가는 스노우 화이트와 헌츠맨의 모습은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에서만 맛볼 수 있는 거대 스케일의 추격전을 보여준다.
특히 가장 주목해야 할 것은 바로 이블퀸과 스노우 화이트가 세계의 운명을 걸고 펼치는 거대한 전쟁 장면이다. 이블퀸이 절대 악의 힘으로 조종하는 어둠의 군대와 스노우 화이트, 헌츠맨이 함께 이끄는 빛의 군대가 맞부딪치는 전쟁 시퀀스는 드넓은 해변과 거대한 고성을 넘나드는 엄청난 스케일을 자랑하며, 헐리우드 최고의 특수효과 회사가 제작한 어둠의 군대는 날카로운 강철 조각으로 변하며 상상을 초월하는 파괴력을 보여준다.
한편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은 어둠의 세계를 만들려는 이블퀸에 맞서 여전사로 돌아온 구원의 열쇠 스노우 화이트와 든든한 조력자 헌츠맨이 벌이는 거대한 전쟁을 다룬 작품으로 31일 전세계 동시 개봉한다.
kangsj@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