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가 직접 가르쳐주는 '허쉬' 안무..'귀에 쏙'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12.05.17 10: 47

  걸그룹 에이핑크가 직접 촬영한 타이틀곡 '허쉬(HUSH)'의 안무 레슨 영상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에이핑크는 지난 14일 엠넷닷컴(http://www.mnet.com/special/2790)에 '컴퍼스춤', '허쉬춤'을 직접 알려주는 레슨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에이핑크 멤버 정은지와 윤보미는 안무레슨을 진행하고 있다. 윤보미가 스텝을 밟으며 '허쉬'의 포인트 안무인 '컴퍼스춤', '허쉬춤' 안무를 천천히 보여주면 정은지가 친절하게 안무 동작에 대해서 설명한다. 끝으로 영상은 "많이 따라해 주시고 즐겨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저희 이번 앨범 타이틀 곡 '허쉬'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두 사람의 인사로 마무리 된다.

최근 '허쉬'의 포인트 안무인 일명 '컴퍼스춤'은 삼촌 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다리라인이 시원하게 드러나는 동작으로 멤버들의 각선미를 돋보이게 하며 곡의 인기와 함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
영상을 접한 네티즌은 "윤보미 선생님, 일대일 과외 부탁", "에이핑크가 가르쳐 주니 더 쉬운 것 같다", "안무도 에이핑크 만큼이나 귀엽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엠넷닷컴 뮤직 스페셜에서는 에이핑크의 실제 안무연습 영상도 감상할 수 있다.
nayoun@osen.co.kr
에이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