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2' 박은지, 박상민-백두산과 함께한 뒤풀이 사진 공개..'훈훈'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12.05.21 07: 52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나는 가수다2'(이하 '나가수2')의 MC 박은지가 출연 가수들과의 다정한 기념 사진을 공개했다.
박은지는 지난 20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아 이렇게 훈훈한 방송 뒤풀이가 있을까요? '나가수2' 딸바보 박상민 오라버니, 따님들 애교가 여럿 녹임. 뿌잉뿌잉. 내일 학교가서 우리 아빠 1등 했다고 자랑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은지는 가수 박상민과 그의 두 딸과 함께 애교 섞인 포즈를 지어 보이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이어 그는 "우리들의 영원한 영웅! 백두산 선배님들. 올해 팀 결성 28주년이라셔요. 맑고 순수한 영혼을 지니신 록의 자존심! 함께 해서 영광이었어요"라는 글과 함께 록그룹 백두산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사진에서 백두산의 기타리스트 김도균은 박은지의 곁에서 여유로운 미소를 짓고 있으며, 보컬 유현상은 선글라스를 낀 채 변함없는 카리스마를 뽐내고 있다.
한편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나가수2'에서는 A,B조의 4,5,6위을 기록했던 총 6명의 가수들이 탈락을 두고 치열한 경합을 벌였다. 그 결과 그룹 백두산이 '나가수2' 첫 탈락자로 결정됐으며 '최고 감동의 무대'의 영예는 박상민에게 돌아갔다.
nayoun@osen.co.kr
박은지 트위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