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에서 먼저 론칭한 미오기, 국내 상륙… '금의환향'
OSEN 최준범 기자
발행 2012.05.21 11: 07

해외에서 사랑받고 있는 한국브랜드 ‘미오기(MIOGGI)’가 이달 국내시장에 론칭 한다.
미오기는 전문적인 피부관리 프로그램과 기능성 제품을 바탕으로 일반 스킨케어에서 에스테틱, 코스메슈티컬 분야까지 폭넓은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브랜드 기획 단계부터, 미오기는 해외시장 공략 뒤 국내시장에 뛰어들겠다는 역발상의 마케팅 전략으로, 2005년 명품 화장품의 각축장인 홍콩에서 먼저 론칭 했다.

미오기는 홍콩에서 론칭 직후부터 세계적인 브랜드들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 한국화장품으로 포지셔닝에 성공하여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현재 홍콩 내 5개의 로드샵과 3개의 숍인숍을 두고 있다.
미오기코리아는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로 홍콩에서 베스트셀러로 사랑받고 있는 ‘매직 어드밴스드’ 라인의 스킨에센스, 에센스로션, 크림으로 구성된 3종 세트(1주일분)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오기코리아의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플랜어스는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모든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타고난 피부가 아니라 가꾸는 ‘피부자신감 미오기’를 직접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junbeom@osen.co.kr
미오기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