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람과 자연이 어울리는 모습 형상화
지난해 창립 50주년을 맞은 삼양식품이 새 CI를 도입했다.

삼양식품은 지난 19일 대관령 삼양목장에서 ‘CI 선포식’을 열고 새로운 50년을 향한 재도약을 선언했다.
새 CI는 드넓은 초원에 사람과 자연이 어우러져 있는 형상을 캘리그래피(Calligraphy, 손글씨)로 시각화했다. 삼양식품의 모든 제품과 서비스에 정성의 손길이 깃들여 있음을 의미한다. 로고 우측상단에 위치한 아이콘은 삼양식품의 창립철학을 바탕으로 이어오고 있는 전통에 대한 자부심, 창조적인 혁신, 품질에 대한 신뢰를 상징한다.
로고의 색상은 따뜻함, 에너지, 그리고 맛을 의미하는 “delicious orange”를 사용함으로써 전 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젊은 경영의 의지를 담았다. CI와 함께 “delicious together”라는 슬로건을 통해 ‘50년 전통의 기업’이라는 위상을 갖게 해준 소비자에 대한 감사와 사랑을 표현했다.
변경된 CI는 이달부터 회사의 모든 이미지에 적용 된다.
전인장 회장은 “이번 CI 변경을 계기로 창조적인 경영혁신을 통하여 라면 종가의 명성을 회복하고 향후 100년 고객과 함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자”며 재도약의 의지를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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