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클럽, '섬유탈취제 1000개 쏜다'
OSEN 최준범 기자
발행 2012.05.22 10: 25

학생복 전문 브랜드 아이비클럽이 청소년들의 상쾌한 여름을 위한 LG생활건강 섬유 탈취제 ‘샤프란 케어’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비클럽과 LG 생활건강 샤프란이 함께하는 ‘상쾌한 여름 보내기’ 이벤트는 22일부터 6월 20일까지 진행되며 아이비클럽 홈페이지에서 샤프란 케어 제품 중 ‘사랑스럽고 은은한 향’과 ‘상쾌한 숲 속의 향’ 중 선호하는 제품을 선택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의 당첨자를 선발하고 당첨된 학생의 반에 각 20개씩, 총 1000개의 샤프란 케어를 증정한다.

아이비클럽의 샤프란 케어 증정 이벤트 당첨자는 6월 27일 아이비클럽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아이비클럽 마케팅팀 김대현 대리는 “청소년 대상 간식 지원 이벤트에 이어 교복을 입는 학생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섬유 탈취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샤프란 케어와 함께 진행하게 됐다”며 “더운 여름 시원하고 상쾌한 교복을 입고 학교생활을 하고 싶은 청소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샤프란 케어는 식물추출 탈취성분이 섬유 속 깊이 밴 냄새와 세균을 말끔히 제거해주고 99% 정전기를 방지해주는 효과가 있는 섬유 탈취제이다.
junbeom@osen.co.kr
아이비클럽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