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속 코믹한 카사노바 연기를 펼친 배우 류승룡과 영화 '락아웃:익스트림미션(이하 '락아웃')'을 통해 거친 남자의 진정한 면모를 보여준 가이 피어스의 스크린 대격돌이 영화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내 아내의 모든 것'은 카사노바에게 아내를 유혹해달라고 부탁하는 소심한 남편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 극중 류승룡은 모든 여자를 단숨에 사로잡을 수 있는 전설의 카사노바 성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영화 속 '꿀'바른 멘트와 미워할 수 없는 능청스러움을 선보인 류승룡은 이제껏 없던 최강 캐릭터 전설의 카사노바를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그는 영화 속에서 유혹을 위해 물불 가리지 않는 독특한 개성의 카사노바로 종횡무진 활약하면서 각종 이벤트로 임수정을 유혹하고 때로는 과장되게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등 카사노바의 다양한 면모를 가감 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그에 맞서는 가이 피어스는 '락아웃'에서 진정한 나쁜 남자의 모습을 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락아웃'은 전직 특수요원 스노우가 통제불능 상태인 우주 감옥에 인질로 붙잡힌 대통령의 딸 에밀리를 구하기 위해 펼치는 익스트림미션을 그린 SF 리얼 액션.
가이피어스는 극중 전직 특수요원답게 500명의 극악무도한 범죄자들을 상대하면서도 전혀 밀리지 않는 노련한 액션을 선보이며 대통령의 딸을 지켜준다. 또한 에밀리가 대통령의 딸임에도 불구, 전혀 개의치 않고 제멋대로 행동하지만 퉁명스러운 태도에 감춰진 진정성 있는 행동으로 거부할 수 없는 나쁜 남자의 매력을 발산한다.
더불어 일촉즉발의 상황에도 굴하지 않고 능청스럽게 농담을 던지며 위험한 미션을 즐기는 그의 모습은 여심을 흔들 예정이다.
trio88@osen.co.kr
'내 아내의 모든 것' 스틸, '락아웃' 스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