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29일 '첫사랑' 티켓 오픈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2.05.22 12: 00

감성판타지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가 오는 29일 '첫사랑 티켓'을 오픈한다.
‘첫사랑 티켓’은 7월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의 프리뷰기간 특별할인 티켓으로 이 기간동안 ‘첫사랑 티켓’을 구매한 관객들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를 만나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뮤지컬 마니아를 위한 ‘소울메이트 티켓’도 준비돼 있다. ‘소울메이트 티켓’은 티켓 오픈에 앞서 선예매 및 좌석지정이 가능한 3회권, 5회권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티켓이다. ‘소울메이트 티켓’ 예약자에 한해 배우들의 친필 사인이 들어있는 프로그램북을 증정한다.

또한 2010년 대구뮤지컬페스티벌(DIMF)의 감동을 이어갈 ‘FIRST LOVE EVENT’도 진행된다. 이는 2년 전 대구뮤지컬페스티벌(DIMF)에서 '번지점프를 하다'를 관람했던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당시 관람했던 티켓을 가지고 오면 무료로 첫 공연에 초대하는 이벤트다.
시공간을 초월한 사랑을 보여줄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는 7월 14일부터 9월 2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관객과 만난다. 티켓은 R석 8만 원, S석 6만 원.
silver11@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