갭 여름맞이 T 컬렉션, '비 유어 온티'
OSEN 최준범 기자
발행 2012.05.23 11: 03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갭(Gap)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하여 ‘비 유어 온 티(Be your Own T)’를 주제로 다양한 T 컬렉션을 선보인다.
올 시즌 갭의 티셔츠는 지 티(G Tees), 나우 티(Now Tees), 에션셜 티(Essential Tees), 3가지 라인으로 구성돼 있으며, 헤더 블루, 선샤인 옐로우 등 다양한 컬러의 티셔츠부터 패셔너블한 스타일까지 총 50여 가지 스타일을 선보인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지 티(G Tees) 라인으로, 미국의 유명 티셔츠 쇼핑몰 트레드리스(Threadless)와 콜래보래이 한 티셔츠를 선보인다.

지 티(G Tees) 라인은 트레드리스만의 장점을 살려 갭의 T 컬렉션 콘셉트인 ‘비 유어 온(Be your Own)’ 메시지를 담아냈다. 프랑스의 개선문이 그려져 있는 ‘파리 갭 스케치 티셔츠’ 등 개성 있는 티셔츠를 선보인다.
나우 티(Now Tees)는 여성을 위한 라인으로 빈티지 워싱 공법을 이용한 저지 니트 소재의 네온 컬러 티셔츠와 스트라이프 티셔츠 등이 있다.
에센셜 티(Essential Tees)는 부드러운 촉감의 제품들이 주를 이루는 남성 라인으로, 갭 만의 노하우가 담긴 티셔츠 패턴으로 제작, 가슴과 소매가 적절하게 핏 되어 편안함을 준다.
김선혜 신세계인터내셔날 마케팅팀장은 “갭의 T 컬렉션은 각자의 독특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젊은 층으로부터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junbeom@osen.co.kr
갭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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